산후관리사 준수사항 1 page

본문 바로가기
봄빛베스트 산후도우미
사이트 내 전체검색
봄빛베스트 산후도우미

산후관리사

산후관리사 준수사항

산후관리사 준수사항 목록

산모님께서 지켜주셔야 합니다.

산모신생아의 건강상태 및 이상 증상에 대해 회사와 관리사에게 미리 통보하여 주십시오.

아이에게 발명 및 이상 증상이 있을 경우, 병원 검진여부에 대한 최종 의사결정은 산모 또는 보호자가 결정하여 주십시오.

산모는 의사의 처방이 없는 약을 복용한 경우 그 사실을 회사와 관리사에게 통보하여 주십시오.

산모는 질병이 있을 경우(성인병 등) 이를 회사와 관리사에게 알려야 하며, 질병에 따른 식사 준비의 주의 사항 또는 금기 식품을 알려주십시오.

귀중품 및 금전, 파손의 우려가 있는 물건의 관리를 부탁드립니다.

산모는 동거가족 이외의 외부인의 신생아 면회 및 접촉 등을 신중하게 자제하여야 합니다.

동거가족 이외의 방문은 출산 후 최소 1주일 이후로 하여 주십시오.

산후관리사님을 대하실 때

산후관리사는 일반 가사도우미와는 달리 산모님과 신생아에 대한 전문교육을 받으신 분들로서 호칭은 관리사님으로 불러주시고 인간적으로 대해 주십시오.

신생아는 관리사님께 믿고 맡겨 주십시오.

산후관리사님의 점심식사는 산모님 가정에서 드시게 합니다.

입주 관리사의 경우 매끼 식사는 산모님 가정에서 드시게 하며, 가주할 수 있는 방을 마련하여 저녁 8시 이후에는 아기를 보살피며 휴식할 수 있게 합니다.

출산 전 산후조리에 필요한 기본 음식재료를 준비하여 주시면 산모님의 산후조리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출퇴근 산후관리사 이용 시 시장보기를 원하실 경우 근무 시간 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산후관리사는 일반 가사도우미와는 하는 일이 다릅니다. 산후조리와 무관한 일은 요구하지 마십시오.

※ 주의사항

본사나 지사를 연계하지않고 산모님 또는 지인의 소개등으로 회사에 통보 없이 산후관리사를 이용할 경우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는 본사나 지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사실이 적발된 산후관리사님에 대하여는 봄빛베스트 산후관리사의 자격을 박탈하며, 향후 봄빛베스트 산후관리사로 활동할 수 없고, 회사에 명예실추 또는 손해를 가한 경우에는 법적인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봄빛베스트 산후도우미 | 대 표 : 임미희 |
사업자등록번호 : 138-97-01599
대표번호 : 031-385-0588(안양본점),
02-597-5508(서울본점)
팩 스 : 031-385-0919 |
이메일 : 200977@naver.com
주 소 :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343, 3층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