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분당지사 | 한정숙 관리사님 후기 ^^ (리얼 후기 -현재 진행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호마망 작성일21-01-10 15:28 조회1,07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둘째 아이 출산하고, 조리원 2주 있다가 봄빛 통해서 한정숙 관리사님을 만났습니다.
상담할때 초등학생인 첫째 아들이랑 남편도 매일 재택중이라 집안에서의 위생관리 및 식사 챙기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씀드렸어요.
현재 2주째 한정숙 관리사님이 저희 집에서 진행하시고 계신데요. 매일 출퇴근을 남편분이 자차로 직접 데러다 주시고 데려오시고, 위생은 물론 집안에서도 마스크 항상 잘 착용하시고, 청소 위생에 많이 신경써 주셔서, 위생에 예민한 남편도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차분하시고, 조용하신 성격에 손맛도 좋으셔서 제가 요청드리는 다양한 요리도 척척 너무 맛있게 매끼 챙겨주시네요. 다양한 밑반찬이랑 국이랑 건강하게 해주시는데 맛도 너무 좋아서 음식 배우고 싶을 정도입니다. 손주가 삼형제여서 그런지 저희 첫째도 간식이랑 학원갈때 옷도 챙겨주시고, 친정 엄마처럼 편안하게 잘 챙겨주시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 둘째 신생아 너무 이뻐하시고, 진심으로 아기를 사랑으로 돌봐주시는 마음이 느껴지시는 분입니다. 조리원에서 관리하시는 분중에는 아이들을 너무 빠르고 거칠게 다루시는 분들도 있는데, 한정숙 관리사님은 정말 손길에서 아이를 소중하게 차분히 다뤄주시는 분이세요.
우리 아기는 낮에는 관리사님이 잘 돌봐주셔서 그런지 밤에는 너무 잘 잡니다.^^
정부지원금으로 한달 관리 요청드렸는데, 더 연장하고 싶네요. 그런데 이미 예약되신 분이 계셔서 너무 아쉬운 마음 뿐입니다.
한정숙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